김지훈이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본방사수를 홍보했다. <사진=김지훈 인스타그램> |
[뉴스핌=대중문화부] 김지훈이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윤두준 서현진 김희정 등과 함께 찍은 단체 사진을 올리며 본방사수를 홍보했다.
김지훈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친구와식샤를합시다 오늘 방송하네요 밤11시 tvN"이라며 단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에서 함께 여행하는 윤두준, 양요섭, 서현진, 김희정, 김지훈, 박희본 등이 담겼다. 이들은 편안한 캐주얼 차림으로 환하게 웃으며 각양각색의 매력을 자아내고 있다.
김지훈이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본방사수를 홍보했다. <사진=김지훈 인스타그램> |
이어 김지훈은 19일 "수요일은 #내친구와식샤를합시다 방송하는 날. 현진이는 유체이탈 중"이라며 한 장의 사진을 더 게재했다.
벤치에 앉아 있는 윤두준, 김희정, 서현진 사이에 김지훈의 하품하는 얼굴이 크게 확대된 사진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tvN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는 '식샤를 합시다2'의 주인공 윤두준과 서현진이 절친들과 함께 한 유럽 먹방 여행기를 담는다. 19일 밤 11시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