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유리가 `You Think` 뮤직비디오 촬영 중 찍은 셀카를 공개했다. <사진=유리 인스타그램> |
[뉴스핌=대중문화부] 소녀시대의 유리가 'You Think' 뮤직비디오 촬영 중 찍은 셀카를 공개했다.
유리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You Think #GG"라며 두 장의 셀카를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리가 카메라를 도도한 표정으로 응시하는가 하면, 살짝 미소지으며 상반된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유리는 스모키 메이크업과 블랙 가죽과 체인으로 만들어진 강렬한 액세서리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녀시대 'You Think'는 이날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강렬한 팝댄스 장르로 소녀시대 멤버들의 보컬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특히 뮤직비디오는 상처받은 마음을 상징하는 못 박힌 사과가 단단한 강철 사과로 변하는 등 강렬한 색감으로 당당하고 쿨한 여성의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다.
앞서 18일 공개된 첫 번째 신곡 'Lion Heart'에 이어 'You Think' 역시 각종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는 21일 KBS 2TV '뮤직뱅크', 22일 MBC '쇼! 음악중심', 23일 SBS '인기가요'에서 신곡 'Lion Heart'와 'You Think'의 무대를 공개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