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효연이 신곡 `Lion Heart`를 홍보했다. <사진=효연 인스타그램> |
[뉴스핌=대중문화부] 소녀시대 효연이 신곡 'Lion heart(라이언 하트)'에 애정을 드러냈다.
효연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Lion Heart 노래 쫌 좋지이잉???"이라며 뮤직비디오 촬영 모니터를 담은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효연은 깜찍한 표정과 안무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짧은 단발에 금발과 연두색의 파격적인 헤어 컬러, 월계수잎 모양의 은색 머리띠 등으로 색다른 이미지 변신에 성공해 눈길을 끈다.
앞서 소녀시대는 이날 정오 정규 5집 타이틀곡 'Lion Heart' 등 6곡을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이후 음원 차트 실시간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신곡 'Lion heart'는 길들여지지 않은 남자를 '사자'에 비유해 '사자 같은 너의 마음을 길들이겠다'는 내용의 가사를 담았다. 중독성 강한 복고 멜로디가 돋보인다.
이어 19일 0시에는 더블 타이틀곡 'You Think' 등 나머지 수록곡 6곡이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21일 KBS 2TV '뮤직뱅크', 22일 MBC '쇼! 음악중심', 23일 SBS '인기가요' 등을 통해 신곡 'Lion Heart'와 'You Think'의 첫 무대를 선사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