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서현의 `Lion Heart` 뮤직비디오 촬영 인증샷이 공개됐다. <사진=서현 인스타그램> |
[뉴스핌=대중문화부] 소녀시대 서현이 공개한 'Lion Heart(라이언 하트)' 뮤직비디오 촬영 인증샷이 주목받고 있다.
서현은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LionHeart 뮤비 촬영장에서~ 쫌만 더 기다려줘요~~"라며 한 장의 셀카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서현이 카메라를 향해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서현은 금발에 복고풍 헤어로 확 달라진 스타일로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커다란 커다란 귀고리와 목걸이, 꽃문양의 하얀 슬리브리스 상의 등으로 색다른 매력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하얀 피부와 도드라지는 붉은 입술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녀시대 'Lion Heart'는 정규 5집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로, 18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Lion Heart'는 감미롭고 경쾌한 멜로디를 바탕으로 복고적 성향으로 중독성을 배가시키고 있다.
이어 19일 0시 소녀시대는 또다른 타이틀곡 'You Think'를 포함한 6곡의 음원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21일 KBS 2TV '뮤직뱅크', 22일 MBC '쇼! 음악중심', 23일 SBS '인기가요' 등을 통해 신곡 'Lion Heart'와 'You Think'의 첫 무대를 선사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