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THE VOICE' 전곡 미리듣기 오픈 <사진=CJ E&M> |
[뉴스핌=양진영 기자] 4년 만에 돌아오는 남성보컬 그룹 SG워너비(김용준, 이석훈, 김진호)가 앨범 발매를 이틀 앞두고 명품앨범 'THE VOICE'의 전곡 미리 듣기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SG워너비는 17일 네이버뮤직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새 앨범에 수록된 5곡의 하이라이트 음원과 주요 가사, 작곡가 코멘트를 공개했다. 하이라이트 음원을 통해 명품앨범 'THE VOICE'의 깊은 감동과 11주년을 맞이한 SG워너비의 새로운 성장을 느낄 수 있다.
SG워너비는 오는 19일 밤 10시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4년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최고의 프로듀서 조영수와 메가히트 메이커 김도훈이 참여한 타이틀곡 2곡과 앨범 커리어 최초로 멤버 전원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자작곡 3곡으로 승부수를 띄운다. 대중성과 예술성을 겸비한‘전곡 타이틀곡’급의 노래로 앨범을 가득 채웠다.
특히 타이틀곡 ‘가슴 뛰도록(조영수 작곡)’과 ‘좋은 기억(김도훈, 이상호 작곡)’은 미디엄템포의 감동 발라드곡으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미니앨범 'THE VOICE'는 19일 밤 10시에 엠넷닷컴, 멜론, 지니뮤직, 벅스,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G워너비는 앨범 발매에 앞서 19일 오후 8시 강남역 M스테이지에서 ‘워너비쇼’를 열고, 팬들에게 타이틀곡을 선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SG워너비는 다음달 9일~1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고 대구, 부산 등에서 전국 투어를 이어갈 계획이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