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정상회담` 폴란드 대표 프셰므스와브가 녹화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프셰므스와브 인스타그램> |
[뉴스핌=대중문화부] '비정상회담' 폴란드 대표 프셰므스와브가 녹화 인증샷을 공개했다.
프셰므스와브는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프셰므스와브 #프순이 #비정상회담 #녹화 #JTBC"라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프셰므스와브가 '비정상회담' 스튜디오에서 카메라를 향해 손짓하고 있다. 프셰므스와브는 입술을 모으고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그의 뒤로 기욤, 알베르토, 안드레아스 등이 이야기를 하고 있는 장면도 포착돼 눈길을 끈다.
`비정상회담` 프셰므스와브가 안드레아스, 새미와 찍은 셀카를 공개했다. <사진=프셰므스와브 인스타그램> |
이어 프셰므스와브는 그리스 대표 안드레아스와 대기실에서 찍은 셀카도 공개했다. 두 사람은 밝은 조명이 가득한 대기실 거울 앞에서 카메라를 들고 사진을 찍고 있다.
블랙 셔츠와 넥타이에 진을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과 훈훈한 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프셰므스와브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프셰므스와브 #새미 #비정상회담 #JTBC"라며 한 장의 사진을 더 게재했다.
두 사람은 카메라를 향해 눈을 동그랗게 뜨고 밝게 웃고 있어 즐거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한편, JTBC '비정상회담'은 17일 밤 11시 방송된다. 이날 게스트는 홍진경이 출연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