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드라마 `미세스캅` 이다희가 비스트 사인CD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이다희 인스타그램> |
[뉴스핌=대중문화부] 배우 이다희가 월화드라마 '미세스캅'에서 함께 출연 중인 이기광에게 받은 비스트 사인CD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다희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세스캅 #촬영장에서 #기광이가 준 #비스트의 #싸인CD~! 멋진 #이세원 선배님~! 감사합니다~!! 오늘 #뮤직뱅크에서 꼭 1위하고 오세요~!!! #예이~!! 이제 난 또 #일하러가야돼!!"라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다희는 이기광의 손편지가 적힌 사인CD와 앨범 속 이기광의 화보가 담긴 페이지를 펼치고 있다. 또 검지 손가락 하나를 편 채 음악방송 1위를 응원하고 있다.
이기광의 손편지에는 "To. 이다희 선배님!! 앞으로도 좋은 연기 잘 부탁드리고 친하게 지낼 수 있었으면 합니다!! 너무 예쁘세요!! 다희누나 짱!"이라고 적혀 있다.
이다희와 이기광은 SBS 새 월화드라마 '미세스캅'에 출연 중이다. 이다희는 강력 1팀 형사 민도영 역이며, 이기광 역시 강력 1팀 형사 이세원 역이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미세스캅' 3회는 10일 밤 10시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