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훈이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첫방송을 홍보했다. <사진=김지훈 인스타그램> |
[뉴스핌=대중문화부] 배우 김지훈이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첫방송을 홍보했다.
김지훈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섭이 브이 한 거 맞지? 8월5일 수요일. 내일. 밤 11시. tvN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첫방송. 많이들 봐유"라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지훈과 양요섭이 카메라를 향해 미소짓고 있다. 김지훈은 셔츠를 입고 머리를 세워 댄디한 매력을 뽐내는 반면, 양요섭은 붉은 모자를 거꾸로 쓰고 브이 포즈를 하며 귀여운 매력을 자아내고 있다.
김지훈이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첫방송을 홍보했다. <사진=김지훈 인스타그램> |
앞서 3일 김지훈은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에 출연하는 윤두준, 양요섭, 김희정, 박희본과 찍은 단체 사진을 공개하며 본방사수를 독려하기도 했다.
그는 "근데 왜. 애들 데리고 수학여행간 선생님 같은 느낌은 뭐지. 이번주 수요일. 밤 11시. tvN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라고 적어 웃음을 자아낸다.
에펠탑을 배경으로 출연진들 모두 밝게 웃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가운데 서현진이 보이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한다.
한편, tvN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는 '식샤를 합시다2'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윤두준, 서현진, 양요섭, 박희본, 김지훈, 김희정이 유럽 여행을 하면서 다양한 먹방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tvN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는 5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