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신곡 `쩔어`와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300만뷰를 돌파했다. <사진=빅뱅 `쩔어`/`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뮤비 캡처> |
5일 0시 공개된 빅뱅 'MADE SERIES' 네 번째 앨범 'E'의 신곡 '쩔어'와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가 8개 음원차트 1위와 2위를 올킬 중인 가운데, 뮤직비디오 역시 조회수 150만뷰를 돌파했다.
이날 오전 8시 기준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는 '쩔어'와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가 1위와 2위, 지니, 엠넷, 벅스, 올레, 네이버뮤직, 몽키3, 소리바다 등 7개 차트에서도 상위권을 차지했다.
이와 마찬가지로 '쩔어'의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11시간 만에 150만뷰를 돌파했고,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는 160만뷰를 돌파해 빅뱅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있다.
GD&TOP의 '쩔어'는 강렬한 그루브와 중독성 넘치는 래핑이 특징이며,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는 빅뱅만의 감성과 밝으면서도 서정적인 멜로디와 가사로 사랑이야기를 풀어내며 '쩔어'와는 상반된 분위기를 풍긴다.
한편 빅뱅은 네번째 앨범 'E' 로 또 다시 가요계를 석권하고 있는 가운데 7일부터 중국 심천에서 월드투어를 이어가며 이후 미국, 캐나다 등 북미, 그 외의 다양한 지역에 이르기까지 약 15개국, 70회의 공연을 통해 전세계 140만명의 관객과 만난다.
[뉴스핌 Newspim] 이지은 기자(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