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권이 원더걸스 `I Feel You`를 응원했다. <사진=조권 인스타그램> |
[뉴스핌=대중문화부] 가수 조권이 원더걸스 'I Feel You'를 응원했다.
조권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원더걸스. REBOOT. I Feel You. 와... 전곡 다 좋다 정말"이라며 원더걸스 'I Feel You'를 스트리밍하고 있는 화면을 캡처한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조권은 "그동안 원더걸스가 얼마나 노력하고 준비했는지, 저는 옆에서 지켜보면서 그들의 열정에 정말 많이 놀라곤 했어요! 원더걸스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이날 0시 원더걸스는 정규 3집 앨범 'REBOOT'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I Feel You'는 박진영 자작곡으로 신스 악기들과 싱코페이션 기반의 화려한 리듬을 결합시킨 freestyle 장르의 곡으로, 원더걸스 멤버들이 직접 연주했다.
특히 이번 앨범은 원더걸스 멤버들이 타이틀곡을 제외한 전 수록 곡을 작사, 작곡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기량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원더걸스는 오는 7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8일 MBC '쇼! 음악중심', 9일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