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썸이 `심상치 않아`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키썸 인스타그램> |
[뉴스핌=대중문화부] 래퍼 키썸이 '심상치 않아'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키썸은 지난달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울 통영 돌문어씨가 쏘아올린 공에 맞고 화났다가 다시 감정잡기. 제일 좋아하는 컷"이라며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키썸이 잔뜩 무게를 잡고 있는 가운데 색색깔의 공이 하늘로 튀어오른다. 이와중에 하얀색의 투명 볼이 키썸의 가슴에 정면으로 맞아 키썸이 놀란 표정을 짓는다. 입술을 깨물며 감정을 추스르다 다시 진지하게 돌아와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키썸은 지난달 23일 가수 주영과 함께한 디지털 싱글 '심상치 않아'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심상치 않아'는 80년대 비트루프의 샘플에 미니멀한 현대적 감성의 소스들을 다채롭게 얹어낸 비트를 시작으로 일렉트로닉 피아노, 기타 선율 등의 편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를 완성했다.
특히 독보적인 음색을 가진 주영이 참여해 여성 래퍼와 남자 보컬이라는 신선한 조합을 이루며, '썸'의 감정을 가진 남녀의 심상치 않은 기운을 달콤하고 풋풋하게 녹여내고 있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em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