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가 로꼬 `AWESOME` 음원 차트 1위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그레이 인스타그램> |
[뉴스핌=대중문화부] 그레이가 로꼬 '어썸(AWESOME)' 음원 차트 1위 인증샷을 공개했다.
그레이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WoW!! Awesome!!"이라며 엠넷 실시간 음원차트를 캡처한 사진을 게재했다.
로꼬의 'AWESOME'은 혁오의 '위잉위잉'과 수지의 '왜 이럴까'를 제치고 1위에 등극해 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이날 정오 로꼬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AWESOME'을 공개했다. 이 곡은 로꼬, 박재범, 그레이가 2년 전 작업했던 미공개 트랙으로, 로꼬가 현 소속 레이블 AOMG에 합류하기 전 박재범과 처음 만난 계기가 된 곡이다.
밝고 신나는 분위기와 편안하고 경쾌한 사운드의 곡인 ‘AWESOME’은 그레이가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여기에 로꼬 특유의 매력이 돋보이는 랩과 박재범과 그레이 각각의 개성 있는 보컬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로꼬는 지난 2012년 Mnet '쇼미더머니'에서 우승을 차지한 후 현재 '쇼미더머니4'에서 박재범과 심사위원으로 활약 중이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