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롬 결혼 이찬오, 미러 선글라스의 위엄…오세득 등 스타 셰프들과 떼샷 눈길 <사진=오세득 인스타그램> |
[뉴스핌=대중문화부] 이찬오 셰프가 방송인 김새롬과 결혼 발표를 한 가운데 이찬호가 동료 셰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이 화제다.
오세득 셰프는 최근 자신의 페이스북에 “연예인 차량 타고 가는 #출장부페팀 이냐? #올리브쇼ㅎㅎㅎ #황요한 #이찬오#김호윤#김소봉#오세득 동남아가수팀같기도 ㅎㅎㅎ”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이찬오 셰프는 최근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오세득을 비롯해 황요한, 김호윤, 김소봉 등 동료 셰프들과 차 안에 앉아 있다. 특히 이찬오 셰프는 검정색 티셔츠에 미러 선글라스로 멋을 냈다.
한편, 이찬오와 김새롬은 지난 4월 처음 만났으며, 8월 말 양가 가족과 지인들만 초대해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새롬의 예비신랑인 이찬오 셰프는 마누테라스의 총괄 셰프로 지난 1월 방송된 올리브TV '올리브쇼 2015'에도 메인 출연자로 나선 바 있다. 최근에는 SBS ‘힐링캠프’와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참여하기도 했다.
김새롬은 지난 2004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한 이후 리포터, MC, 연기자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