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환이 김새론, 공명과 함께 찍은 `암살` 시사회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이태환 인스타그램> |
[뉴스핌=대중문화부] 배우 이태환, 김새론, 공명이 '암살' 시사회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태환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정우선배님 #공명 #이태환 #김새론 #암살 #시사회 화이팅!!"이라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이태환과 김새론, 공명이 '암살' 포스터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새론은 영화 티켓을 양볼에 대고 깜찍한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공명도 같은 사진을 게재하며 "#공명 #김새론 #이태환 #암살vip시사회 #암살 #화이팅 #하정우선배님 재밌게 보겠습니다! 대박! 나세요~"라고 응원했다.
공명과 이태환은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멤버로, 공명은 현재 MBC 월화드라마 '화정'에서 정명(이연희)의 호위무사 자경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이태환은 '화정' 초반 어린 광해 역으로 출연한 바 있다.
한편 영화 '암살'은 1930년대 대한민국 임시정부의 지령을 받고 암약하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이정재, 하정우, 전지현, 오달수, 조진웅, 이경영 등이 출연했다. 오늘(22일) 개봉했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