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주문합니다` 김가은이 유노윤호, 장승조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김가은 인스타그램> |
[뉴스핌=대중문화부] '당신을 주문합니다' 김가은이 유노윤호, 장승조와 찍은 사진이 주목받고 있다.
김가은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당신을 주문합니다. 사장님과 팀장님 사이의 꼴두기 송아. 화기애애 우리팀"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노윤호, 김가은이 차 안에 앉아 브이 포즈를 하고 있고, 장승조가 차 밖에서 브이 포즈를 하며 미소짓고 있다. 세 사람은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즐거운 분위기를 가늠케 한다.
특히 '당신을 주문합니다'는 유노윤호가 입대하기 전 마지막 작품으로, 유노윤호의 아직 자르지 않은 헤어스타일과 밝은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가은은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에서 광고회사 말단 사원 박송아 역을, 장승조는 김가은의 상사 케빈 주 역을 맡았다. 유노윤호는 수제도시락 전문점 '플아다(FL-ada)'의 오너 셰프 여국대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한편, 유노윤호는 21일 현역 입대 소식이 알려져 화제다. 유노윤호는 경기도 양주에 위치한 26사단 신병교육대에서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21개월간 현역 복무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