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이 `너를 기억해` 특범팀, 이천희, 김재영, 민성욱, 장나라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박보검 트위터> |
[뉴스핌=대중문화부] 박보검이 '너를 기억해' 특범팀 이천희, 김재영, 장나라, 민성욱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박보검은 20일 자신의 트위터에 "기억해요, 특범팀과 함께 영화 '폴라로이드'를 본 날을"이라며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너를 기억해' 특범팀 이천희, 김재영, 장나라, 민성욱과 박보검이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웃고 있다. 훈훈한 남자들에 둘러싸인 장나라가 팬들의 부러움을 자아낸다.
또 다른 사진에는 김재영, 이천희, 민성욱, 박보검이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하며 카메라를 보고 미소짓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박보검은 KBS 2TV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에서 겉으로는 착하지만 뒤에서는 악행을 저지르고 있는 미스터리 변호사 정선호 역을 맡았다. 최근 이현(서인국)의 동생일 것이라는 추측이 생겨나면서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다.
이천희는 '너를 기억해' 특범팀 팀장 강은혁 역, 장나라는 팀원 차지안 역, 김재영과 민성욱도 각각 민승주 역과 손명우 역을 맡아 활약 중이다.
한편, KBS 2TV '너를 기억해' 10회는 21일 밤 10시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