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가 근황 셀카를 공개했다. <사진=수지 인스타그램> |
[뉴스핌=대중문화부] 웹툰 원작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여주인공 자리에 수지가 물망에 올라 화제인 가운데, 수지의 근황 셀카도 주목받고 있다.
수지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Coming soon"이라는 짧은 설명과 함께 셀카 사진을 게재했다.
수지가 공개한 셀카는 헤어스타일 손질을 받는 와중에 찍은 것과 헤어스타일이 완성된 후 찍은 셀카다. 수지는 커다란 눈망울과 핑크빛 입술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수지는 초근접 셀카에서도 굴욕없는 깨끗한 피부를 자랑하며 윙크까지 더해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다.
한편, 수지는 7일 tvN 새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여주인공 홍설 역 출연 제안을 받은 사실이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수지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제안을 받고 검토 중"이라고 밝힌 상태다.
'치즈인더트랩'은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로, 치열하게 살아가는 여대생 홍설과 그의 남자친구이자 대학 선배인 유정을 비롯한 다양한 인물 사이에서 벌어지는 사건과 갈등, 사랑을 다룬 작품이다.
현재 남자주인공 유정 역에는 배우 박해진이 확정된 상태다. 오는 10월 중 방송 예정이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