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당신을 주문합니다` 단체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구재이 인스타그램> |
[뉴스핌=대중문화부] 배우 구재이가 '당신을 주문합니다'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구재이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넘 좋은 우리 당주팀들. 어제 볼링도 너무 재밌었어. #당신을주문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당신을 주문합니다'에 출연한 정윤호, 김가은, 구재이, 장승조, 백종원, 조윤우 등이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모두들 훈훈한 외모와 스타일리시한 복장으로 눈길을 끄는 가운데, 정윤호는 셰프 복장을 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정윤호는 수제도시락 '플아다'의 오너 셰프 여국대 역, 김가은은 광고회사의 말달 사원 박송아 역을 맡았다. 장승조는 박송아의 상사인 완벽남 케빈 주 역, 구재이는 미모의 실력파 요리사 이다화 역이다. 백종원과 조윤우는 '플아다'의 직원으로 각각 한비룡 역과 남수리 역이다.
한편,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는 수제 도시락 전문 아뜰리에 '플아다 (FL-ada)'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꽃미남 셰프 국대와 연애초보 송아의 맛깔나는 로맨스를 그렸다.
매주 월~목 오후 4시40분 SBS플러스에서 방송되며, 일~수 오전 10시 네이버 TV캐스트에서도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