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인피니트, 완전체 컴백 이후 국내 활동·월드투어 병행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
[뉴스핌=양진영 기자] 1년 만에 완전체 컴백을 선언한 인피니트가 새 앨범 '리얼리티'의 새 이미지와 첫 트랙 설명을 공개했다.
2일 인피니트의 공식 홈페이지(www.ifnt7.com)를 통해 7월 중순 발매 예정인 미니앨범 '리얼리티(Reality)' 에 대한 멤버 성규, 엘, 성종이 함께한 이미지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리얼리티(Reality)'의 인트로 곡 '베팅(Betting)'에 대해 '너에게 내 모든 것을 베팅한다’는 문구와 함께 "클래시컬한 선율과 일렉트로닉 비트가 충돌하며 ‘Reality’ 속으로 첫 발을 내 딛는다"는 설명이 쓰여 있다.
특히, 곡 설명과 함께 공개된 멤버 성규, 엘, 성종의 티저 이미지에는 억지로 꾸미지 않고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서있다. 청명한 여름 하늘 아래 가득한 들꽃 가운데 빨려 들어갈 듯 한 눈빛 을 한 엘의 표정도 눈길을 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7월 중순에 발매 예정인 인피니트의 완전체 컴백에 관한 정보가 베일에 가려져있어 컴백을 앞두고 월드투어 일정이 먼저 공개 된 뒤 국내활동 여부에 대한 궁금증과 문의가 많다. 이번 새 앨범 발표 후 인피니트는 국내 활동에 집중할 계획이며, 오는 8월 8일~9일 서울 공연 이후에도 앨범 활동과 해외 콘서트를 병행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인피니트는 7월 중순 앨범 발매 후인 오는 8월 8~9일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를 펼친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