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이종석 열애…박신혜 SNS에 커플사진 대방출 `다정포즈` 눈길 <사진=박신혜 인스타그램> |
[뉴스핌=대중문화부] 박신혜와 이종석이 열애 중인 가운데 과거 두 사람이 다정하게 찍은 사진이 화제다.
박신혜는 올초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피노키오 기하명 인듯 최달포 인듯 이종석 최인하 우아 오빠 싸인해주세요. 촬영 세팅중 내 옆에서 싸인지에 열심히 싸인중인 너에게 가만히 손을 내밀었고 그런 내 손에 너는 싸인을 해 주었더랬지.. 하아.. 정말 할 줄은 몰랐어.. 고마워요 허허허허 우아 오빠 싸인 받았다. 하하하하하하허허허허허호호호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박신혜와 이종석은 다정하게 얼굴을 맞대고 있다. 특히 박신혜는 이종석이 손바닥에 해준 싸인을 인증하고 있어 더욱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박신혜는 “하나는 내가 맘에 드는 거, 하나는 네가 맘에 드는 거, 사이 좋게 하나씩, 오늘은 피노키오 하는 날. 눈누난나”라며 이종석과 뽀뽀 표정을 짓는 사진도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한편 박신혜와 이종석은 SBS 드라마 '피노키오' 종영 이후 지금까지 약 4개월째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