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주문합니다` 정윤호, 김가은, 백종원, 조윤우 인증샷이 공개됐다. <사진=김가은 인스타그램> |
[뉴스핌=대중문화부] '당신을 주문합니다' 김가은이 정윤호, 백종원, 조윤우와 찍은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김가은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넘 좋은 우리팀. 담엔 빠진 멤버들도 다같이 찍오야징. '당신을 주문합니다' 화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가은, 정윤호, 백종원, 조윤우가 브이 포즈를 하며 환하게 웃고 있다. 네 사람의 다정하고 밝은 모습에 즐겁고 경쾌한 촬영장 분위기를 가늠케 한다.
김가은은 '당신을 주문합니다'에서 광고회사 말단사원 박송아 역, 정윤호는 수제 도시락 전문점 오너 쉐프 여국대 역, 백종원은 그의 직원 한비룡 역, 조윤우는 막내 직원 남수리 역을 맡았다.
한편,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는 수제 도시락 전문 아뜰리에 '플아다 (FL-ada)'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꽃미남 셰프 국대(정윤호)와 연애초보 송아(김가은)의 맛깔나는 로맨스를 담고 있다.
내달 5일 오전 10시 포털사이트에서 선공개되며, 6일 오후 4시40분 SBS플러스에서 첫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