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이진욱의 `컬투쇼` 출연 인증샷이 공개됐다. <사진=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인스타그램> |
[뉴스핌=황수정 기자] 배우 하지원과 이진욱이 '컬투쇼'에 출연한 인증샷이 공개됐다.
23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정말 빛이 나네요. 하지원. 너를 사랑한 시간. SBS 주말드라마. 6월 27일. 밤 10시"라는 글과 함께 하지원의 셀카가 게재됐다.
하지원은 브이 포즈를 하며 카메라를 향해 미소짓고 있다. 스튜디오의 조명이 더해져 하지원은 빛나는 듯한 투명 피부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하지원의 뒤로 '컬투쇼' DJ 김태균이 음흉한 미소를 지으며 쳐다보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조각이세요? 이진욱. 너를 사랑한 시간. SBS 주말드라마. 6월 27일. 밤 10시. 첫 방송. 대충 찍어도 이렇게 나오는 구나"라며 카메라를 보며 환하게 웃고 있는 이진욱의 셀카도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 출연해 하지원은 이진욱에 대해 "착하고 배려도 많이 해준다"며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온 느낌이다"라고 전했다. 이진욱은 "하지원 씨와 연기하면 상대배우로서 감동을 느낀다. 정말 잘한다"고 칭찬했다.
한편, 하지원과 이진욱은 SBS 새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에서 각각 오하나 역과 최원 역으로 출연한다. '너를 사랑한 시간'은 오랜 시간 동안 우정을 이어 온 두 남녀가 서른이 되며 겪게 되는 성장통을 그린 드라마다. 오는 27일 밤 10시 첫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황수정 기자(hsj121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