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효린과 소유가 `쉐이크 잇` 전 음원차트 퍼펙트 올킬 소감을 전했다. <사진=씨스타 공식 트위터> |
[뉴스핌=황수정 기자] 걸그룹 씨스타의 신곡 '쉐이크 잇(Shake it)'이 전 음원차트 퍼펙트 올킬을 달성하면서, 효린과 소유가 감사 인사를 전했다.
효린은 23일 씨스타 공식 트위터에 "씨스타 전차트 퍼펙트올킬!!! 금방 내려갈 수도 있지만 지금만큼은 너무 행복하답니다. 여러분들 덕분이에요! 나의 행복들.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소유 역시 같은 날 씨스타 공식 트위터에 "완전 감사해용!! 이번 활동에 큰 힘을~!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세용. 하트하트"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각각 셀카 사진을 게재했다. 효린은 카메라를 보며 밝게 미소짓고 있다. 블랙 민소매 탑과 긴 검은 머리, 검은 피부까지 건강한 섹시미를 과시하고 있다. 반면 소유는 하얀 피부와 여성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셀카로 눈길을 끈다.
한편, 씨스타의 '쉐이크 잇'은 이날 오후 멜론, 벅스, 엠넷, 올레뮤직, 지니, 소리바다, 다음뮤직, 네이버뮤직, 몽키3, 싸이뮤직 등 총 10개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퍼펙트 올킬을 달성했다.
씨스타 '쉐이크 잇'은 히트작곡가 이단옆차기가 프로듀싱을 맡은 씨스타표 여름댄스곡으로, 강렬한 브라스와 그루브감이 인상적인 댄스 트랙이다.
[뉴스핌 Newspim] 황수정 기자(hsj121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