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유나, 설현, 지민이 `심쿵해` 차트 1위 소감을 전했다. <사진=AOA 유나/설현 인스타그램> |
[뉴스핌=황수정 기자] 걸그룹 AOA의 유나, 설현, 지민이 '심쿵해' 차트 1위 소감을 전했다.
유나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금 실시간 '심쿵해' 1위.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셀카를 게재했다. 유나는 브이 포즈에 미소를 지으며 발랄한 매력을 자아내고 있다.
설현 역시 같은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AOA '심쿵해' 차트 1위!! 쇼케이스 준비 중인데 뭔가 시작이 좋아 2015"라는 글과 함께 셀카를 공개했다. 설현은 화이트 셔츠에 체크무늬 치마, 넥타이까지 매고 교복룩을 선보이며 청순한 미모를 뽐내고 있다.
지민은 타이틀곡 '심쿵해'가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른 것을 캡처한 사진을 올리며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또르르르르"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AOA는 이날 0시 세 번째 미니앨범 '하트 어택(Heart Attack)'을 발표했다. 공개 직후 각종 음원 차트는 물론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내리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AOA의 타이틀곡 '심쿵해'는 이성에게 첫 눈에 반한 여성의 설레는 마음을 '심쿵'이라는 신조어와 함께 재치있게 풀어낸 곡으로, 한 귀에 쏙 들어오는 감각적인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돋보이는 상큼발랄한 썸머송이다.
[뉴스핌 Newspim] 황수정 기자(hsj121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