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민호가 생일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스타하우스> |
이민호는 22일 자정 공식 팬클럽 미노즈(minoz.co.kr)를 통해 자신이 직접 작사한 곡 ‘고마워요(Thank you)’를 깜짝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고마워요’는 데뷔 9주년이 지난 현재까지 변함없는 응원을 보내준 팬들의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선물의 의미. 먼저 국내에서 공개한 후 전 세계의 팬들에게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노래는 이민호가 직접 가사를 만들어 눈길을 끈다. 실제 ‘고마워요’ 가사에는 ‘그대의 사랑에/ 보답하고픈 걸요 / 나, 다 알진 못해요. 부족한 내가 얼마나 힘이 되는지 / 하지만 약속해요 이런 내게 기대요. 내가 옆에 있을 테니’ 등 데뷔 초부터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의 향한 이민호의 사랑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이민호는 소속사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데뷔 이후 항상 함께해준 팬들이 있기에 나의 20대는 더 의미 있었으며 행복했다. 팬들과 함께하는 추억을 만들고 싶었다”고 노래를 선물한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이민호는 최근 한국, 중국, 홍콩 자본 350억원이 투입된 아시아 블록버스터 영화 ‘바운티 헌터스’ 출연을 확정지었다. ‘바운티 헌터스’는 아시아 여러 도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현상금 사낭꾼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내년 개봉 예정이다.
[뉴스핌 Newspim] 장주연 기자 (jjy333jj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