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두 번째 월드투어 나선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
[뉴스핌=양진영 기자] 인피니트가 두 번째 월드투어 '인피니트 이펙트(INFINITE EFFECT)'로 다시 한번 세계 정복에 나선다.
22일 0시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www.ifnt7.com)를 통해 콘서트 공지와 함께 마치 느와르 영화의 한 장면 같은 짙은 남성미를 풍기는 멤버 성열의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성열은 강렬한 남성미와 마치 패션 화보를 보는 듯한 클래식한 블랙 수트, 강렬한 눈빛과 남자다운 포즈로 흑백 느와르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느낌을 드러냈다. 그 동안 보여줬던 이미지가 아닌 클래식한 수트로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모던한 매력은 물론 조각 같은 비주얼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인피니트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인피니트의 두 번째 월드투어 '인피니트 이펙트(INFINITE EFFECT)'는 첫 포문을 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공연 타이틀처럼 마치 나비효과를 일으키듯 전세계로 뻗어 나아가는 인피니트의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볼 수 있을 전망이다"고 예고했다.
이어 "첫 월드투어 당시 수십 번의 공연을 통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 월드투어에서 보여드린 무대 이상의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소속사는 "오늘부터 공개된 인피니트 멤버 성열의 포스터 외에도 추후 공개될 멤버 별 포스터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혀 콘서트에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인피니트의 두 번째 월드투어의 첫 시작을 알리는 서울 공연은 오는 8월 8일부터 9일까지 양일간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