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설현이 `심쿵해` 발표 소감을 전했다. <사진=AOA 설현 인스타그램> |
[뉴스핌=황수정 기자] 걸그룹 AOA의 설현이 '심쿵해' 발표 소감을 전했다.
설현은 22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AOA '심쿵해'가 공개됐어요! 진입 2위! 감사합니다. 저희는 내일 쇼케이스 전 마지막 연습을 하고 두근두근 떨려서 잠 못 이루고 있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설현은 "그치만 여러분은 모두 안녕히 주무시고, 오늘부터 출근길에는 AOA '심쿵해'와 함께 상큼하고 씐나게 출근하세요"라고 덧붙였다.
설현은 자신의 얼굴을 초근접해 찍은 셀카 영상도 공개했다. 카메라를 향해 뾰루퉁한 표정이나 입술을 쭉 내미는 애교 가득한 표정, 밝은 미소 등을 선보여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다.
한편, AOA는 22일 0시 세 번째 미니앨범 '하트 어택(Heart Attack)'을 발표했다. 이번 앨범은 스포츠걸 콘셉트를 바탕으로 순수, 상큼, 섹시 이미지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팔색조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AOA는 이날 서울 광진구 광장동 악스코리아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하트 어택'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타이틀곡 '심쿵해'를 최초 공개한다.
[뉴스핌 Newspim] 황수정 기자(hsj121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