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의 `엠카운트다운` 대기실 인증샷이 공개됐다.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트위터> |
[뉴스핌=대중문화부] 그룹 샤이니(온유, 종현, 키, 민호, 태민)의 '엠카운트다운' 대기실 인증샷이 공개됐다.
18일 Mnet '엠카운트다운' 공식 트위터에는 샤이니 민호의 셀카를 시작으로 멤버들의 다양한 포즈가 담긴 사진이 게재됐다.
샤이니 민호는 손으로 한쪽 눈을 가린 채 셀카를 찍었는데, 그 이유로 "오늘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스테이지 예고 때문"이라고 전했다. 이어 "Odd Eye 엠카에서 최초 공개되자냐! 6시 채널 Mnet 고정하고 우리 TV 앞에서 만나요~"라고 홍보했다.
'엠카운트다운' 측은 "방긋방긋 귀욤 터지는 샤이니 막둥이 태민 군과 한없이 상큼한 인간청량제 온유의 콜라보가 이루어지면 셀카도 은혜로울 수 있습니다!"며 태민과 온유의 셀카도 공개했다. 화면 가득한 태민의 얼굴 뒤로 온유가 빼꼼히 고개를 내밀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태민과 종현의 셀카도 공개됐다. 종현은 빛이 반사될 정도로 밝은 금발 머리를, 태민은 이마를 드러낸 채 색다른 헤어스타일을 해 강렬한 포스를 풍기고 있다. 민호의 옆모습과 종현의 해맑은 미소가 담긴 사진도 게재됐다.
또 "의도는 샤이니 키 군의 단독 셀카였지만 결과물~은 샤이니 강제! 단체! 사진! 무대 위 멋진 케미만큼 사이도 좋은 청년들! 오늘 View 무대와 Odd Eye 최초 공개까지 기대할게요!"라며 장난기 가득한 샤이니의 대기실 인증샷으로 이날 방송의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샤이니는 이날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뷰(View)'와 함께 수록곡 '오드아이(Odd Eye)'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오드아이'는 종현이 멤버 개개인의 특성을 고려해 만든 샤이니 맞춤형 곡으로, 멤버들의 호흡이 인상적인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샤이니가 출연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은 18일 오후 6시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