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가 `밤을 걷는 선비`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이준기 인스타그램> |
[뉴스핌=대중문화부] 배우 이준기가 '밤을 걷는 선비'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준기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Comming soon"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이준기가 사극 복장을 하고 찍은 셀카다. 어두운 밤 촬영 준비로 분주한 스태프들을 배경으로 갓을 쓰고 한복을 입은 이준기가 무표정하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이준기는 투명하리만치 하얀 피부와 짙은 스모키, 붉은 입술 등 뱀파이어와 흡사한 외모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준기는 오는 7월 방영될 MBC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에서 뱀파이어 선비 김성열 역을 맡았다. 반듯하고 강직한 성품의 홍문관 부제학으로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큰 사건으로 인해 뱀파이어 선비가 된다.
한편, '뱀파이어 선비'는 이준기를 포함해 이유비, 심창민, 이순재, 김명곤, 손종학, 정규수, 정석용, 오윤홍 등의 배우들이 출연한다. '해를 품은달' '기황후' 등을 연출한 이성준 PD가 연출을 맡고, '커피프린스 1호점'을 집필한 장현주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