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의 정규 앨범 타이틀곡 `Lonely Funk`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사진=소울샵엔터테인먼트> |
16일 김태우의 소속사 소울샵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김태우 정규앨범 타이틀 곡 'Lonely Funk'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가수 김태우와 섹시모델 여러 명이 와인을 들고 건배하며 파티를 즐기는 유쾌한 모습이 담겨있다.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사람처럼 여유롭고 호탕하게 웃고 있는 김태우와 예쁜 외모이지만 어딘가 코믹스러운 느낌도 배제할 수 없는 듯한 모델들까지, 좀처럼 예상되지 않은 콘셉트에 보는이들의 궁금증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이번 'Lonely Funk'는 피처링에 참여한 박재범의 랩으로 시작해 김태우의 시원한 보컬로 이어지며 곡 제목이 노랫말로 반복된다.
또 경쾌한 기타리듬과 시원한 브라스가 어우러져 탄생한 완벽한 펑키 사운드로, 듣는 이로 하여금 '올드스쿨(Old School)'을 떠올리게 하는 곡이라고 전해진다.
한편, 김태우는 정규앨범 발매를 하루 앞둔 6월 17일, 논현동 소재의 파티움-더 그레이스 캘리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해 신곡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김태우의 정규앨범 'T-ROAD'의 전곡은 오는 1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핌 Newspim] 이지은 기자(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