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가 `너를 기억해`에 함께 출연하는 김재영, 서인국과 함께 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장나라 트위터> |
15일 장나라는 자신의 SNS를 통해 "잘~생긴 우리 동생들! 착하기까지. 사우나복도 어울린다는"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나라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에 함께 출연하는 김재영, 서인국과 함께 사진을 찍은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장나라는 양손으로 '브이(V)'를 한 채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같은날 '너를 기억해' 측은 이준영 역으로 특별 출연하는 도경수의 스틸컷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속 도경수는 스산한 분위기를 풍겨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으며, 이준영은 이현(서인국)의 아버지인 이중민(전광렬)이 프로파일링 했던 위험한 인물이라는 것과 어린 현의 천재성을 단번에 알아채는 인물로 알려졌다.
한편 위험해서 더 매력적인 완벽한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과 그를 관찰해오던 경찰대 출신 열혈 엘리트 수사관 차지안이 펼쳐나갈 달콤 살벌한 수사 로맨스인 '너를 기억해'는 오는 22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