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공군 시절 ‘깜짝’ TV출연 왜?…이경규에게 깍듯이 인사 ‘눈길’ <사진=싸이더스 HQ 제공> |
[뉴스핌=대중문화부] 조인성이 ‘런닝맨’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과거 ‘군복무’ 중 TV에 깜짝 출연한 사실이 주목을 받고 있다.
조인성은 과거 공군에 복무하던 중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 카메라에 포착됐다.
당시 ‘남자의 자격’은 ‘남자, 하늘을 날다 2편’으로 꾸며져, 연예인 최초로 F16 전투기 조종사에 도전한 멤버들의 모습을 촬영했다. 이때 대한민국 공군 60주년 행사 진행 연습을 하던 조인성을 카메라가 담은 것이다.
조인성은 ‘남자의 자격’ 멤버들을 보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특히 이경규에게는 깍뜻하게 인사해 눈길을 끌었다.
시청자들도 이날 조인성의 깜짝 등장에 해당 프로그램 시청자 게시판을 통해 놀라움과 함께 반가움을 표시했다.
조인성은 당시 서울시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 내 야외특설무대 현충선양광장에서 열린 ‘2009 호국 음악회’에서도 MC를 맡아 팬들 앞에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조인성은 지난 14 SBS ‘런닝맨’에 송중기, 임주환 등과 촬영장을 깜짝 방문에 런닝맨 멤버들의 환영을 받았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