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 김필, 11일 'FEEL FREE' 음원 공개 <사진=CJ방송사업부문> |
[뉴스핌=양진영 기자] '음섹남' 김필이 '슈퍼스타K6' 이후 첫 앨범으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김필은 1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필 프리(Feel Free)' 타이틀곡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를 비롯한 전곡을 공개한다.
김필은 이번 첫 미니앨범 전반에 걸쳐 작사·작곡에 참여했으며 자신만의 감성이 고스란히 담긴 앨범을 완성시켰다. '음악하는 섹시한 남자' 일명 '음섹남'의 매력을 담은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스테이 위드 미'는 스타일리시한 포크록 풍의 곡으로 김필의 자작곡이다. 호감을 느끼는 이성에게 적극 어필하며 좀 더 가까워지길 바라는 달콤한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스테이 위드 미' 뮤직비디오는 여름향기가 물씬 나는 화려한 컬러감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기타를 치며 노래를 부르는 김필은 '찌질남'에서 여심을 사로잡는 '음섹남'으로 변신, 화려한 색감의 셔츠와 수트를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했다.
'슈퍼스타K6' 김필, 11일 'FEEL FREE' 음원 공개 <사진=CJ방송사업부문> |
김필 측은 "첫 앨범 '필 프리'는 김필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게 될 것이다. '슈퍼스타K6'를 통해 얻은 스포트라이트와 관심의 무게를 내려놓고 음악만을 바라보고 달려온 김필의 진심을 담았다. 음악적으로 더 자유로워진 김필 본연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김필은 이날 오전 11시 서울 청담 CGV M큐브에서 첫 미니앨범 '필 프리'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가진다. 한 시간 뒤인 정오에 전곡을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