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신보 '그리고 안녕', 빅뱅·엑소·백아연 이어 5위 진입 <사진=후크 엔터테인먼트> |
[뉴스핌=양진영 기자] 가수 이승기의 정규 6집 타이틀곡 '그리고 안녕'이 공개 직후 멜론 실시간 차트 5위로 진입, 빅뱅, 엑소, 백아연의 삼파전을 뒤따르고 있다.
이승기는 10일 정오 정규 6집 '그리고…'의 전곡 음원을 멜론, 벅스, 지니, 엠넷,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올레뮤직 등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공개했다.
현재 이승기의 타이틀곡 '그리고 안녕'은 국내 최대 점유율을 자랑하는 멜론에서 오후 1시 기준 5위로 차트 진입했다. 위로는 빅뱅 '뱅뱅뱅', 엑소 'LOVE ME RIGHT', 빅뱅 'WE LIKE 2 PARTY', 백아연의 '이럴거면 그러지 말지'로 YG, SM, JYP 가수들이 줄지어 있다.
타이틀곡 '그리고 안녕'은 '아직 못 다한 이야기', '우리 헤어지자', '결혼해줄래' 등 숱한 이승기의 대표곡들을 탄생시킨 작곡가 김도훈과 의기투합한 곡이다.
이승기의 정규 6집에는 '그리고 안녕'을 비롯해 '바람', '친구', '사랑', '그대와 나', '~하니?', '베낭을 메고', '우리 함께한 그 모든 시간'까지 8곡이 수록됐다.
이승기는 10일 정규 6집 음원 공개에 이어 11일 오프라인에서도 음반을 발매한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