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간의 썸머’ 홍진호, ‘썸녀’는 몇명?…레이디제인 외에 홍진영·차유람·최문정과도 소문 <사진=나혼자 산다 방송 캡처> |
[뉴스핌=대중문화부] ‘5일간의 썸머’ 홍진호가 레이디 제인과 공식적으로 ‘썸’을 타고 있는 가운데 과거 열애설이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연예계 공식 썸남 홍진호는 과거 레이디 제인 외에도 홍진영, 당구여신 차유람, 공대여신 최정문 등과 스캔들에 휩싸인 바 있다.
특히 ‘5일간의 썸머’에 함께 출연 중인 레이디 제인의 경우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두 사람이 식사를 하며 허벅지를 만지는 모습이 포착돼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후 홍진호는 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에서 “점의 위치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다 레이디 제인 허벅지에 점이 있길래 찔러본 것 뿐”이라고 해명했다.
홍진호는 4명의 열애설 대상에 대해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언급한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홍진호는 "나는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으면 무조건 대시를 한다. 해도 후회 안 해도 후회라면 해보는 게 낫다"고 솔직한 연애스타일을 드러냈다.
한편, 홍진호와 레이디제인은 목요일 밤 12시20분에 방송되는 JTBC '5일간의 썸머'에 함께 출연하고 있다. ‘5일간의 썸머’는 스타들의 썸 타는 모습을 리얼하게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