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학교2015` 조수향이 이초희와 찍은 코믹 영상을 게재했다. <사진=조수향 인스타그램> |
[뉴스핌=대중문화부] '후아유-학교2015' 조수향(24)이 이초희(26)와 코믹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조수향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시진이와 소영이는 그렇게 몸이 바뀌었습니다. 초블리 이시진 이초희. 팬이에요"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조수향과 이초희가 '후아유-학교2015' 교복 차림으로 팔짱을 낀 채 서로의 역할을 바꿔 연기하고 있다. 조수향이 "너 나 좋아하니"라고 새초롬하게 묻자 이초희는 부들부들 떨며 "네가 누구든 널 죽여버릴 거야"라고 열연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는 '후아유-학교2015'에서 극중 조수향이 김소현(이은비 역) 때문에 부들부들 떨며 분노했던 장면을 따라한 것이다. 두 사람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에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가늠케 한다.
조수향은 KBS 2TV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에서 김소현을 괴롭히는 악녀 강소영 역을 맡았으며, 이초희는 김소현의 절친 이시진 역으로 출연해 열연 중이다.
한편, KBS 2TV '후아유-학교2015' 12회는 2일 밤 10시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