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창욱이 `인간의 조건` 멤버들과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정창욱 인스타그램> |
[뉴스핌=대중문화부] 셰프 정창욱(35)이 '인간의 조건' 멤버들과 다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정창욱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Farming BROTHERS. Good night"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창욱을 포함해 '인간의 조건-도시농부' 편에 출연 중인 개그맨 정태호 박성광, 가수 윤종신 조정치, 셰프 최현석이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들은 모두 편한 차림으로 환하게 웃고 있어 즐거운 분위기를 가늠케 한다.
특히 멤버들 모두 얼굴, 팔, 다리 등 햇빛에 타 구릿빛 피부를 자랑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또 그들 앞에 놓인 옥상의 설계도가 색색별로 화ㄹ하게 칠해져 있어 과연 어떤 작물들을 심게 될 것인지 궁금증을 높이다.
한편, KBS 2TV '인간의 조건-도시농부'는 도시 남자 여섯 명의 리얼 농사 도전기를 담는 프로그램으로, 영등포 구청 옥상에 텃밭과 논 등을 만들어 직접 농사하는 과정을 선보인다. 매주 토요일 밤 11시45분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