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솔로 3집 '플라워' 스페셜 에디션 28일 발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
[뉴스핌=양진영 기자] JYJ 김준수가 솔로 3집 'FLOWER' 스페셜 에디션 앨범으로 한번 더 팬들과 만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XIA준수의 스페셜 에디션 앨범이 공개된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지난 15일부터 시작된 예약판매에서 국내외를 불문하고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XIA의 스페셜 에디션 앨범은 팬들에게 큰 소장가치를 선물할 예정이다.
특히, 김준수의 스페셜 에디션 앨범에는 SNS를 통해 먼저 공개된 사진을 비롯해 미공개 사진 50여 장이 들어간 부클릿 화보집과 뮤직비디오 및 앨범 재킷 촬영 메이킹, XIA의 인터뷰가 담긴 DVD 등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관계자는 “XIA의 솔로 3집 더블 타이틀 곡이었던 ‘엑스 송(X SONG)’의 리믹스 트랙을 기대하는 팬들이 많다. 디스코 펑크 믹스 트랙으로 기존의 곡과는 전혀 다른 변신을 담아낸 ‘X SONG’은 XIA의 또 다른 음색을 만나볼 수 있는 히든 트랙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XIA준수의 솔로 3집 'FLOWER' 스페셜 에디션 앨범의 전곡 음원은 28일 정오, 각종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