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호 아레나 화보로 만날 수 있는 AOA 초아 <사진=아레나, FNC 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 |
[뉴스핌=대중문화부] AOA 초아가 화보를 통해 매혹적인 여성미를 뽐냈다.
20일 초아의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에는 초아의 6월호 화보 소식을 알렸다
게시자는 "초아의 평소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와는 달리 파격적이고 매혹적인 자태를 선보인 화보와 솔직한 인터뷰가 아레나 옴므 플러스 6월호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섹시한 이미지로 화보를 촬영한 AOA 초아 <사진=아레나, FNC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 |
초아는 앞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귀여운 행동과 말투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자신의 이름을 빗댄 '초아송'을 직접 선보이며 팬 사냥에 나섰다. 또 각종 애교로 남성팬들에게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한편 초아는 20일 방송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무명시절 판촉알바로 월 500만원의 수익을 올렸다"고 밝히는 등 시원한 입담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방송 이후 초아는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내리며 주목받고 있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