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이 `프로듀사`OST에 참여했다. <사진=뮤직웍스> |
[뉴스핌=이지은 기자] '프로듀사'OST에 백지영이 합류했다.
20일 백지영의 소속사인 뮤직웍스는 "백지영이 KBS 2TV '프로듀사' OST 선공개 세번째 주자가 됐다"고 밝혔다.
그가 부른 'And…그리고'는 몽환적 색채를 가진 발라드 곡으로, 백지영 특유의 애틋함과 함께 그 이면의 설레임이 가득한 창법이 가미됐다.
'프로듀사' OST 유통사인 소니뮤직 관계자는 "이미 알려진 '프로듀사' OST의 초호화 라인업 중 이승철, 김연우씨에 이어 세 번째로 공개되는 곡의 주인공이 백지영 씨라는 것은 드라마 전개 상으로도 의미가 있는 순서"라고 밝혔다.
이어 "지난 주 첫 방송 시 드라마 전개 상 멜로 라인이 다소 부족하여 아쉬워하시는 분들이 계셨던 것으로 알고 있다. 하지만 3회부터는 본격적으로 멜로 라인이 강화 될 것으로 알려져 있고, 이러한 전개에 맞춘 확실한 지원사격을 위하여 OST의 세 번째 선공개 곡의 주인공을 백지영씨로 결정 하였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15일 이승철은 '달링', 16일 김연우는 'To Be With You'를 선공개 했으며, 오는 22일 오후 10시에 백지영의 'And…그리고'가 마지막으로 선공개된다.
이후 오는 23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하여 김범수, 알리 등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들이 추가로 참여한 OST 풀 앨범이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예능국 안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프로듀사'는 매주 금, 토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이지은 기자(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