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가 `해피투게더3`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이국주 페이스북> |
[뉴스핌=황수정 기자] 개그우먼 이국주(29)가 '해피투게더3'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국주는 지난 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다시 한 번 더 불러주신 해피투게더. 우아~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국주는 "같이 출연한 게스트 분들도 너무 좋았어요. 멋진 황신혜 선배님, 섹시한 이본 언니, 매력녀 곽정은 언니, 여신 이현주 아나운서님. 즐거운 촬영이었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국주가 `해피투게더3`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이국주 페이스북> |
이어 "그리고 항상 잘 챙겨주는 세호오빠, 신영언니, 5키로 빠진 거 알아봐주신 박미선 선배님, 7년 전과는 전혀 다른 이미지의 조우종 오빠, 그리고 다정하신 유느님 유재석 선배님. 감사합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국주는 '해피투게더3' 공식 사우나 세트장에서 함께 출연한 황신혜, 이본, 곽정은, 이현주는 물론 유재석과 김신영, 박명수 등과 찍은 사진까지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모두가 환하게 웃고 있어 화기애애한 촬영 분위기를 가늠케 한다.
한편, 이들이 출연하는 KBS 2TV '해피투게더3'는 5월의 여왕 특집으로 꾸며지며 14일 밤 11시10분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황수정 기자(hsj121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