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특이 `너의 목소리가 보여` 도전자들과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이특 인스타그램> |
[뉴스핌=황수정 기자] 이특이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1 마지막회를 홍보하며 사진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특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의 목소리가 보여' 과연 이중에 이번주 방송될 시즌1 파이널에 출연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대박 기대, 초기대, 스타워즈 파이널"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특이 게재한 사진은 지난달 9일 방송된 '너의 목소리가 보여' 7회 2AM의 조권과 창민이 출연했을 당시 도전자들과 다함께 찍은 사진이다.
이특이 김범수 사인 씨디를 공개하며 `너의 목소리가 보여` 마지막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이특 인스타그램> |
이어 14일 이특은 "'너의 목소리가 보여' 과연 이 씨디는 뭘 의미할까? 자세한 내용은 방송을 통해서. 스타워즈. 누구 나올까?"라는 말과 함께 김범수의 사인 씨디 사진을 게재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는 14일 방송에서는 왕중왕전으로 꾸며져 '너목보 특별판-별들의 목소리가 보여'라는 타이틀로 진행된다.
특히 최근 공개된 예고 영상에 '울산나얼' 방성우, '울산나얼 저격수' 권민제, '임재범이 인정한' 황치열 등의 방송 이후 인터뷰가 다뤄지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마지막회는 14일 밤 9시40분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황수정 기자(hsj121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