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이 윤소희, 홍진경과 찍은 `학교다녀오겠습니다`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전효성 인스타그램> |
[뉴스핌=황수정 기자] 걸그룹 시크릿의 전효성(26)이 '학교다녀오겠습니다' 윤소희, 홍진경 등 출연자들과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전효성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효성, 홍진경 언니. 윤소희. 학교다녀오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게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전효성과 윤소희, 홍진경이 다정하게 붙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세 사람은 각기 다른 나이 차에도 불구하고 같은 교복을 입고 발랄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전효성인 강남, 산이, 성주와 `학교다녀오겠습니다` 인증샷을 찍었다. <사진=전효성 인스타그램> |
이어 전효성은 같은 날 "전효성. 강남 오빠, 산이 오빠, 성주, 김범수 아나운서님, 김수로 오빠까지~"라며 강남, 산이, 수로와 찍은 인증샷도 게재했다.
한편, 12일 방송된 JTBC '학교다녀오겠습니다'에서 전효성, 윤소희, 홍진경, 산이, 강남, 김수로, 김범수, 성주 등은 한민고등학교로 전학을 가게 됐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전효성과 윤소희는 당당히 민낯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으며, 윤소희는 카이스트 출신의 반전 스펙과 실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뉴스핌 Newspim] 황수정 기자(hsj121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