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학교 2015’ 남주혁, 훈훈한 신체비율로 ‘운동부 오빠룩’ 완벽 소화 <사진=‘후아유-학교 2015’ 방송 캡처> |
[뉴스핌=박지원 기자] ‘후아유-학교 2015’ 남주혁이 우월한 신체비율로 훈훈한 '운동부 오빠룩'을 연출해 화제다.
극중 수영부 스타 선수 ‘한이안’으로 출연 중인 남주혁은 겉으로는 차가워 보이지만 속정 깊고 다정한 캐릭터로 소꿉친구인 김소현을 짝사랑하는 달달한 로맨스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모델 출신답게 뛰어난 신체 비율로 교복과 운동복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선망 받는 ‘운동부 오빠’로서 인기를 얻고 있다.
남주혁이 매회 바람막이 재킷과 트레이닝복을 선보이면서 포털 사이트에는 ‘후아유 남주혁 바람막이’ ‘후아유 후드집업’ 등의 연관검색어가 등장하기도 했다.
남주혁이 김소현과 조깅 데이트, 수영장 데이트 등 화제의 장면에서 입은 바람막이와 트레이닝복은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의 제품으로 젊은 감성을 스포티하게 표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한편, ‘후아유-학교 2015’는 KBS의 ‘학교’ 시리즈의 2015년 버전으로 하루아침에 인생이 바뀐 쌍둥이 여고생을 주인공으로 학생들이 겪는 다양한 감성을 담아낸 드라마다.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박지원 기자(pj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