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을 걷는 선비`에 출연 확정한 이수혁이 화제다. <사진=이수혁 인스타그램> |
[뉴스핌=황수정 기자] 배우 이수혁과 김소은의 '밤을 걷는 선비' 캐스팅이 화제인 가운데, 이수혁의 SNS에 공개된 사진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수혁은 11일 MBC 새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에 출연이 확정됐다는 보도가 발표되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귀!"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이수혁이 침대에 앉은 채 과감하게 찍은 클로즈업 셀카다. 날렵한 턱선과 뚜렷한 이목구비는 물론 창백하리만치 하얀 피부를 자랑하고 있다.
이수혁은 이에 앞서 지난달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밤을 걷는 선비' 원작 만화 캐릭터 중 '귀' 캐릭터를 게재한 바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이수혁은 MBC '밤을 걷는 선비'에서 아름다움으로 사람의 마음을 매료하는 뱀파이어 '귀' 역을 맡아 이준기와 팽팽하게 대립할 예정이다.
MBC '밤을 걷는 선비'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한 판타지극으로, 몰락한 양반가의 딸이 남장을 하고 책 장사에 나섰다가 뱀파이어 선비와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밤을 걷는 선비'는 MBC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 후속 작품으로 오는 7월 방송 예정이다.
[뉴스핌 Newspim] 황수정 기자(hsj121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