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한 상견례2’ 홍종현의 B컷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위드메이 제공> |
홍종현의 소속사 위드메이는 27일 패션 매거진 보그걸과 함께한 홍종현의 B컷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종현은 가만히 선 채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남성미가 물씬 느껴지는 그의 날렵한 외모와 몽환적인 분위기가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촬영 당시 홍종현은 모델 출신답게 매 순간순간 다양한 포즈와 표정들로 촬영 콘셉트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쉽게 소화할 수 없는 원색의 셔츠와 슈트를 멋스럽게 소화, 현장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홍종현은 또 화보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자신의 친구들, 평소 자신의 모습과 함께 첫 영화 주연작 ‘위험한 상견례2’를 통해 코믹연기에 도전한 이야기 등을 밝히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홍종현이 출연하는 ‘위험한 상견례2’는 2011년 개봉한 ‘위험한 상견례’의 속편으로 사랑에 빠져서는 안될 두 인물, 경찰 가문의 막내딸 영희(진세연)와 도둑 집안의 외동아들 철수(홍종현)의 결혼을 막기 위한 두 집안의 결혼 결사반대 프로젝트를 그린 코미디 영화다. 오는 29일 개봉.
[뉴스핌 Newspim] 장주연 기자 (jjy333jj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