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현의 `컬투쇼` 출연 인증샷이 공개됐다. <사진=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공식 인스타그램> |
[뉴스핌=황수정 기자] 배우 수현(30)이 '컬투쇼'에 출연한 인증샷이 눈길을 끌고 있다.
23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OMG. Dr.Cho is here!"이라며 수현의 인증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현은 카메라를 보고 미소짓고 있다. 잡티 하나 없는 피부에 청순한 매력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컬투쇼' 측은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 오늘 개봉. 헐리웃 배우 대박. 헐크 친구 대박. 아이언맨 친구 대박. 예뻐 대박"이라는 말을 해시태그에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수현의 `컬투쇼` 출연 인증샷이 공개됐다. <사진=수현 인스타그램> |
수현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컬투쇼' 출연 인증샷을 게재했다. 그는 "두 분 최고. 정말 즐거웠습니다"라며 '컬투쇼' DJ 정찬우, 김태균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두 사람과 수현은 어깨동무를 하며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컬투 사이에 있는 수현의 얼굴이 더욱 작아보이는 효과를 주고 있다.
한편, 이날 '컬투쇼'에서 수현은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동료 배우들, 촬영 뒷이야기 등을 전해 괌심을 모으고 있다.
[뉴스핌 Newspim] 황수정 기자(hsj121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