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비정상회담` 줄리안이 게재한 영상이 화제다. [사진=줄리안 인스타그램] |
[뉴스핌=황수정 인턴기자] '비정상회담'의 줄리안 퀸타르트(28)가 G12와 다함께 찍은 영상을 게재해 눈길을 모은다.
줄리안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세윤 형의 '유턴' 만화책 나왔대요! 오늘도 본방탕탕! 비담그램. NonSummit day! 아이돌 놀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비정상회담'에 출연 중인 G12 다니엘, 기욤, 수잔, 알베르토, 다니엘, 일리야, 장위안, 타일러, 로빈, 타쿠야, 샘, 줄리안이 모두 같은 모양의 옷을 입고 대기실에서 포즈를 취하며 즐거운 듯 웃고 있다.
이들은 뒤돌아 서 있다가 손을 앞으로 뻗으며 "유턴! 본방탕탕해주세요"라고 입을 모았다. 이어 환호성과 함께 제자리에서 통통 뛰는 등 개구지 모습과 활기찬 분위기를 전했다. 특히 줄리안은 "많이 사주세요"라는 홍보도 더해 웃음을 자아냈다.
G12가 홍보한 '유턴'은 개그맨 유세윤이 포털사이트 다음에 연재한 웹툰 '유턴'을 두 권짜리 단행본으로 출간한 것이다. 유세윤과 함께 라디오 작가 공지원이 스토리를 썼으며 그림작가 이규환이 그림을 그렸다. 단행본 초판에는 당시 매회 말미에 썼던 단상들을 사진과 함께 구성해 '노트 유세윤'이라는 부록도 제공된다.
한편, G12가 출연하는 JTBC '비정상회담'은 6일 밤 11시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황수정 인턴기자(hsj121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