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빅스 홍빈이 박효신 `Shine your light`를 언급했다. [사진=홍빈 트위터 캡처] |
[뉴스핌=이지은 기자] 빅스 홍빈이 박효신 'Shine your light'를 언급했다.
홍빈은 6일 자신의 SNS를 통해 "방금 생일축하 같이하긴 했지만 또 한번 우리 켄형 생일 축하하고, 생일에 큰선물 받았네‥ 햇님(박효신)이 음원을"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홍빈이 뮤직플레이어를 통해 박효신의 'Shine your light'를 듣고있는 휴대폰 사진을 캡처한 것으로, 박효신에 대한 무한애정이 드러나있다.
또 홍빈은 지난해 박효신의 싱글 '야생화'와 '해피투게더(HAPPY TOGETHER)' 발매 당시에도 SNS를 통해 이를 언급했으며 박효신과 함께 나눈 대화를 캡처해 올리며 "성공한 팬 이홍빈입니다"라고 말해 특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오늘(6일) 공개된 박효신의 'Shine your light'는 7집 앨범 연작 중 세 번째 곡으로 영국 출신 밴드 마마스건의 보컬 앤디 플랫츠와 2년이 넘는 기간동안 작업한 곡으로 알려졌으며 운명처럼 만난 여인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전하는 달콤한 메시지가 담긴 러브송이다.
한편 각종 차트를 휩쓸고있는 박효신 'Shine your light'의 정식 뮤직비디오는 오는 11일 공개될 예정이다.
[뉴스핌 Newspim] 이지은 기자(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