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태양·AOA 초아의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NBA 제공] |
이번에 공개된 NBA 2015 S/S 시즌 화보 컷은 BLACK & WHITE의 시크한 분위기를 기반으로 진행됐다. 태양은 내재된 아티스트적인 끼를 발산하며 자유로운 포즈와 다양한 표정을 선보였다. 반면 초아는 섹시한 눈빛과 상큼 발랄한 미소로 자신만의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특히 태양과 초아는 스모키한 아이 메이크업과 볼드한 액세서리를 매치해 힙합 스웨그가 느껴지는 NBA 2015 S/S 시즌 무드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감각적인 무브가 살아있는 태양과 초아의 솔로 컷은 물론, 두 사람이 함께한 감각적인 커플 컷 또한 이번 시즌 화보 컷에서 기대해 볼 수 있는 포인트 요소 중 하나다.
NBA 팀 로고를 모티브로 다채로운 아트웍을 선보인 NBA 2015 S/S 스타일은 코튼, 저지, 메시 등 시즌감을 살린 소재를 사용해 스냅백에서 티셔츠, 하프팬츠, 트랙수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보여줬다.
여성 라인에서는 1970년 트로피컬 패턴에서 모티브를 둔 T.T.T(Treasure Track Top) 시리즈를 출시, 실용성과 기능성을 고려한 하이 스트릿 룩을 제안했다.
태양과 초아가 함께한 NBA 2015 S/S 시즌 화보 컷은 NBA 공식 홈페이지(http://www.nbastyle.co.kr)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NBAstyle.korea)를 통해 차례대로 공개될 예정이다.
빅뱅 태양·AOA 초아의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NBA 제공] |
현재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핫 키워드로 떠오른 초아는 섹시한 외모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사랑받고 있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 (newmedia@newspim.com)